top of page
hi2.jpg

생물학, 일반 기술

​탄수화물 : 우리를 공급하는 당분
Screenshot_2-1120x630.png

코스 완료 시간: 25분 소요

탄수화물 가상 실험실 시뮬레이션 정보

대부분의 사람들은 탄수화물에 익숙하다. 특히 우리가 먹는 것에 관해서 말이다. 예를 들어, 살을 빼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저탄수화물" 식단을 고수한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선수들은 종종 높은 수준에서 경쟁할 수 있는 에너지를 충분히 갖기 위해 중요한 경기 전에 "탄수화물 적재량"을 받는다.

다양한 종류의 탄수화물

탄수화물은 몸에 에너지를 공급하기 때문에 식단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곡물, 과일, 야채는 모두 에너지를 위한 탄수화물의 자연 공급원이다. 이 음식들은 가용성 탄수화물과 불용성 탄수화물로 구성되어 있다. 불용성 부분은 섬유질로 알려져 있는데, 대부분 셀룰로오스다.

탄수화물이 소화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탄수화물 실험실에서 여러분의 목표는 탄수화물이 어떻게 소화되고 에너지원으로 인체에 의해 이용되는지를 배우는 것이다. 연구소내 분자의 시각화기를 사용하여 설탕의 화학적 구조를 연구하고 분자 구조와 화학 공식의 기초를 배우십시오. 당신은 또한 실제 실험을 수행하여 아밀라아제가 전분을 분해하는 방법에 대한 감각을 얻을 것이다. 3D 애니메이션은 탄수화물 소화의 분자 과정을 시각화할 것이다.

혈당 수준에 미치는 영향 테스트

음식의 구성에 따라 혈당 수준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 때문에 다양한 식품 항목을 선택하고 가상 테스트 대상자의 혈당 수치 증가를 측정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음식이 혈당 수치를 증가시킬지 알아내기 위해 탄수화물의 지식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인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