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hi2.jpg
Screenshot_3-4-1120x630.png

코스 완료 시간: 30분 소요

효소 동역학

생물, 세포 및 분자생물학

효소 동역학 가상 실험실 시뮬레이션 정보

효소 동역학 실험실 에서는 기질이 촉매분석에 의해 어떻게 상품으로 전환되는지 배울 것이다. 당신은 또한 DNA 돌연변이와 과잉행동뿐만 아니라 마이클리스-멘텐 방정식과 다양한 비율 상수와 관련된 효소의 운동학에 대해서도 배울 것이다. 당신은 알코올 플러시 증후군에 대해 배우기 위해 야생적이고 돌연변이 타입에 알코올 탈수소효소라는 효소를 이용한 실험을 하게 될 것이다.

분광 광도계를 사용하여 효소 반응 측정

효소 키네틱스 연구실에서 알코올 탈수소효소 반응을 준비하고 분광 광도계를 사용하여 아세틸알데히드의 제품을 측정할 수 있는 완비된 워크벤치에 접근한다. 분광 광도 측정의 개념, 마스터 혼합을 준비하는 방법, 희석 계산 방법에 대해 배우게 될 것이다. 당신은 1ml 큐벳으로 반응을 준비하고 분광 광도계를 사용하여 형성된 제품의 양을 측정하려고 할 것이다.

분자 수준에서 모두 보기

보조 3D 애니메이션은 기질과 공동인자가 활성현장에 진입할 때 분자 수준에서 일어나는 일을 예시한다. 3D 애니메이션 동안, 여러분은 또한 개념에 대한 여러분의 이해를 테스트하기 위해 퀴즈 질문에 답할 것이다. 애니메이션은 상호작용이 가능하므로 다른 분자를 클릭하면 기판을 식별할 수 있다.

자유롭게 실험하고 결과를 측정한다.

모든 측정에 대해 시간에 따라 형성된 제품의 양을 표시하는 진행 곡선을 수신한다. 그런 다음 결과 데이터를 분석하고 자신의 Michaelis-Menten 그래프를 그려 각 효소에 대한 Km과 Vmax를 찾아야 한다. 야생형의 Km과 Vmax 값을 돌연변이 알코올 탈수소효소와 비교해 보면 알콜 플러시 증후군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새로 추가된 효소 억제 모듈에서는 세 가지 다른 억제제를 사용하여 다른 효소 억제 실험을 수행하도록 요청받는다. 여러 가지 억제제 농도를 사용하여 제품 형성을 측정하고, 데이터를 추출하고, 자신만의 라인위버-버크 플롯을 만들어 키(Ki)를 해결할 수 있다.

수학 기반 시뮬레이터를 사용하여 업데이트됨

우리는 최근에 수학적으로 기반한 시뮬레이터를 구현하여 효소 키네틱스 연구소를 업그레이드했다. 이것은 실험을 수행하는 데 있어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하므로, 기질 농도, 효소 농도, 온도 또는 pH와 같은 파라미터를 변경하고 그에 상응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 반유도 모듈에서는 초기 반응률이 가장 높은 최적의 온도와 pH를 찾기 위해 다양한 매개변수로 실험할 수 있다.

효소 키네틱스 실험실을 마치면 알콜 탈수소효소 효소의 운동학에 익숙해질 것이다. 새로 얻은 지식을 사용하여 실험을 수행하고 데이터 결과를 분석할 수 있는가? 그리고 알코올 탈수소효소와 알코올 플러시 증후군의 실제 사례에 당신의 지식을 적용할 수 있는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