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hi2.jpg
2017-09-29_19-02-07-1120x630.png

코스 완료 시간: 30분 소요

ELISA

생화학, 생물학

ELISA 가상 랩 시뮬레이션 정보

수천 종류의 단백질 중에서 특정 단백질을 포획하려고 하는 것은 건초더미에서 바늘을 찾는 것과 같다. ELISA 시뮬레이션에서는 단백질과 같은 물질을 검출하고 정량화하는 획기적인 기술을 사용하고 있는 과학자들과 함께 하게 된다. 그 방법을 ELISA(Enyzylinked 면역 억제제)라고 한다. 당신은 리사가 혈우병 약물에 사용되는 인자 IX 단백질을 정량화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계수 IX 검출

시뮬레이션에서 리사 박사는 혈우병 환자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단백질을 생산하는 일을 하고 있다. 이 단백질은 인자 IX라고 불린다. 그녀는 그것들을 다른 감방 라인에서 생산한다. 그러나, 그녀는 어떤 세포 라인이 인자 IX를 가장 많이 생성하는지 결정하기 위해 당신의 도움이 필요하다. 리사를 돕기 위해, 당신은 ELISA 기술을 수행할 것이다.

ELISA 수행

과학자들은 수많은 종류의 ELISA를 개발했다. 당신은 가장 일반적인 ELISA 방법의 원리를 배울 것이다. ELISA는 항체와 항원에 관한 것인데, 이미 익숙해져 있어야 한다. 일단 당신이 ELISA의 각 타입의 원리를 이해하게 되면, 당신은 어떤 ELISA 기법을 사용할지 결정해야 할 것이다.

결과 분석

모든 실험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은 아니다. 이 시뮬레이션에서 당신은 좋은 결과와 나쁜 결과를 비교할 것이다. 결과를 비교함으로써 결과에 대한 기본적인 문제 해결을 수행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어떤 셀 라인이 인자 IX를 가장 많이 생성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데이터를 보간할 것이다.
당신은 리사 박사가 혈우병 약품의 생산비를 줄이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인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