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hi2.jpg

생물, 생명공학

TGF-베타 유도 EMT에 적용된 CRISPR-Cas: 생물학적 질문에 답하기 위한 프로토콜 설정
EMT-screenshot-1.jpg

코스 완료 시간: 20분 소요

TGF 유도 EMT 가상 랩 시뮬레이션에 적용된 CRISPR-Cas 정보

CRISPR은 시리얼 브랜드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확실히 그렇지 않다! 이 시뮬레이션에서, 당신은 유방암 세포에서 EMT(Epitelial-to-Mesenchymal Transition) 분자 과정의 분자 특징들을 식별하는 것을 배울 것이다. 세포에 TGF-베타를 추가하여 EMT를 유도하고, 면역플루오렌즈 라벨을 부착한 홀마크를 식별한 후 최첨단 CRISPR-Cas9 기술을 사용하여 이 과정을 되돌리려 하는데, 이것이 암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자가 면역 플루오렌즈 프로토콜 설정

첫 번째 임무에서는 프로세스의 핵심 단계에 대한 결정을 함으로써 면역 억제 프로토콜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다. 각각의 결정은 여러분이 올바른 결과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현명하게 선택하라!

특정 유전자를 제거하기 위해 CRISPR을 사용한다.

일단 당신이 EMT의 분자 특징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당신은 CRISPR-Cas9 기법이 분자 수준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 알기 위해 진핵 세포로 뛰어들 수 있을 것이다. 그런 다음, 여러분은 재미있는 퍼즐을 풀어서 CRISPR-Cas9 구성요소 중 하나를 설계하는 법을 배울 것이다. 마지막으로 노크할 대상 유전자를 선택하고 가상의 실험실 조수인 닥터 원은 면역유전 과정의 마지막 부분을 도와 결과를 직접 평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원하는 만큼 실험을 반복하십시오.

각 임무가 끝날 때마다 결과가 바람직한 결과가 아니었다면 실험을 반복할 수 있게 되어, 실수로부터 배울 수 있는 가능성을 갖게 될 것이다. 다행히도, 닥터 원은 그 일을 도와줄 겁니다. 결국, 여러분은 몇 주가 걸리는 실험을 한 시간 안에 완료할 수 있을 것이다!

TGF-베타 유도 EMT와 연결된 분자 변화를 이해하고 유방암에서 가능한 치료 접근방식으로 CRISPR-Cas9를 사용할 가능성을 평가할 수 있는 올바른 프로토콜을 설정할 수 있는가?

bottom of page